본문 바로가기
조직관리프로그램/조직관리프로그램 소개

[선거조직]조직관리프로그램 Netmaker 특징

by 석샘 2015. 9. 24.

[선거조직]조직관리프로그램 Netmaker 특징 


새로운 선거운동, 과학적 선거운동이 필수 도구인, 선거조직관리프로그램  Netmaker 를 추천합니다.


선거조직 관리프로그램



1. WEB기반의 프로그램이 아니라 PC상에 설치되는 프로그램으로서 보안상 안전한 프로그램입니다.


2. 엑셀과 호환되며 새로운 항목을 마음대로 추가 가능하며, 여러 자료를 통합하기 쉽습니다.( 통합엑셀 형식의 자료를 선택해서 통합 가능, 전화번호 -  없는 번호 자동 삽입)  


2. 여러 자료를 통합하되 신뢰성 있는 자료를 채택하고 다른 자료의 내용들을 손실 없이 통합합니다. ( 010 연락처 선택, 기타 자료 손실 없이 누적 )


3. 도로명주소, 새 우편번호로 자동 분류하여 지역적 관리 가능합니다. ( 지번주소를 도로명 주소로 자동변환, 새우편번호로 자동 변환, 우편번호와 연계 지역구 투표소 관리 가능)


4. 그룹 하위 관리 가능합니다.( 개인이 속한 그룹을 누적하여 분석  / 개별 그룹 아래 하위그룹을 - 로 지정하면 전체, 그룹별 분석이 가능합니다.)


5. 추천인 트리 분석이 가능합니다.( 추천인이 여러 명일 경우 손실 없이 누적 / 명단의 추천인만 기입하면 추천인 전체 트리구조 분석 가능 ) 


6. 원하는 자료만 검색하여 엑셀로 내보내기가 가능, 내보낸 엑셀로 모든 응용활동이 가능합니다. (문자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라벨작업 등)


7. 최종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응용하여 SNS 선거운동을 펼칠 수 있습니다. ( 선거때마다 출시되는 각종 SNS연동 프로그램이니, 앱이니 하는 상품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웹상에서 연동되는 프로그램은 보안상 치명적이며 속도에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후보자를 알리는 선거용 앱도 유권자가 설치를 하지 않기 때문에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Netmaker 를 잘 이해하고 SNS활용교육을 받으면 충분합니다.) 



조직관리 프로그램 개요


주요 기능

● 조직/명단 관리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 빠른 검색/처리 능력을 위한 서버급 데이터베이스 모듈/설계

● 엑셀파일 병합 용이, 중복자료 처리 효과적

● 변경 이력 보관/검색 기능

● 최적화된 그룹 관리 기능

● 추천인 트리형 분석 기능

● 일괄처리 기능 -조직편재 작업이 용이

● 다양한 검색 기능과 모아진 내용 엑셀로 출력 가능



조직/명단 관리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개인적이거나 업무상 필용한 인적관리의 저장관리와 다양한 활용을 가능하게 해주는 인맥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선거나 정당조직의 관리를 손쉽게 해줌으로써 향후 목표를 달성하게 해주며 데이터를 자유자재로 병합, 축적시킬 수 있습니다.   


빠른 검색/데이터 처리 능력을 위한 서버급 데이터 베이스 모듈/설계

빅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빠른 검색 및 조회 기능을 탑재함으로써 사용자의 업무 손실을 최대로 줄일 수 있습니다.


엑셀파일 병합이 쉽고 중복자료 처리 효과적 

새로운 엑셀 파일을 가져와서 기존자료와 병합하기가 쉽습니다. 신‧ 구버전 엑셀파일뿐 아니라 웹에서 작성된 엑셀파일(html소스)도 가능하며, 파일에서 필요한 필드만 지정해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에서 규칙을 직접 설정하여 중복자료를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변경 이력 보관/검색 기능

변경된 이전 이력을 보관하므로, 데이터 손실을 원상 복구할 수 있는 근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변경되기 이전의 이력을 기준으로 검색/조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검색 성능을 위해 필요시 별도의 과거이력 검색 옵션을 통하여 선택)


최적화된 그룹 관리 기능

그룹을 미리 사전에 설정할 필요 없이, 사용자가 입력한 그룹데이터를 프로그램이 분석하여 자동으로 단계별로 그룹을 분류하는 방식으로, 손쉽게 그룹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그룹필드를 통합하여 검색할 수 있어, 그룹 검색에도 최적화됩니다.


추천인 트리형 분석 기능

각 해당 인명의 추천인만 입력하면 자료가 분석되어 트리형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인적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일괄처리 기능 -조직편재 작업이 용이

수집된 데이터의 모든데이터, 선택한 데이터, 검색한 데이터를 각 필드 항목별로 바꾸기, 삽입, 지번주소->도로명 주소로 변환, 도로명 주소로 우편번호 찾기, 행정동 찾기 등의 기능을 활용 조직편재 작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는 마이크로 타켓팅 선거운동의 기본 작업입니다.


다양한 검색 가능, 검색후 엑셀로 출력 가능 

개별 및 전체 피드별 다양한 검색이 가능하고 검색 후 모아진 자료는 엑셀로 출력 가능하며, 응용하여 엑셀파일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