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이야기/SNS마케팅 이야기

얼음골사과로 유명한 밀양의 농업인들 대상으로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by 아름들 2016. 3. 16.

얼음골사과로 유명한 밀양의 농업인들 대상으로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SNS와 모바일을 이용한 공동마케팅을 통하여 농업인의 이익을 창출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중간유통비를 절감하여 이익이 되는 쇼핑몰을 구축하1년간 컨설팅 지원사업을 수주하였습니다. 

사업내용으로는 네이버 스토어팜 개설 및 관리,블로그 포스팅 및 관리, SNS를 활용한 공동마케팅에 대한 교육, 개인농가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입니다. 물론 전체회원 역량강화교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월달에 네이버 스토어팜을 개설했는데 바로 주문이 들어오고 있어 모든 회원 농가들이 부푼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직 찬바람이 가시지 않는 상태인지라 얼음골 사과가 주로 팔리고 있는데요. 싱싱하고 특이한 맛을 가진 얼음골 사과는 전국적으로 유명하여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V에 소개된 밀양의 특산물이 소개되었는데요. 철갑상어진액입니다.
철갑상어하면 무시무시한 상어를 연상하는데 이 철갑상어는 이빨이 없어 아주 온순한 우리 토종 잉어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반 상어처럼 힘이 넘치는데요. 이 철갑상어가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원기가 부족해 기운이 없는 노약자나 여성분들 그리고 남성의 정력에도 아주 좋다고 정평이 나 있는데 TV 소개 이후 많은 사람들이 사가고 있습니다.아래의 사진을 한번 보세요. 정말 힘이 넘치지 않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밀양의 농업인들을 도와주고 더 크게는 우리나라의 농업을 살린다는 취지에서 이용해 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N미디어를 사랑하시는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께서는 저희 N미디어를 사랑하시는 만큼 밀양팜을 사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밀양팜 쇼핑몰을 소개합니다

storefarm.naver.com/mil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