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이야기/SNS마케팅 이야기

SNS 마케팅을 위한 식당 홈페이지, 자영업자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저렴하게 제작해 보세요.

by 아름들 2017. 3. 17.

SNS 마케팅을 위한 식당 홈페이지, 자영업자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저렴하게 제작해 보세요.

 

홈페이지 제작업체의 마케팅 전화에 귀찮음을 호소하는 분이 많습니다.
한군데서뿐만 아니라 전국 여러곳에서 전화를 하니 업무에도 지장이 많습니다.
사실 홈페이지 하면 대기업이나 어느 정도의 규모가 되는 업체나 만드는 것으로 인식되어지는 상황에서 섵불리 결정하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특히 식당이나 소규모의 자영업자는 홈페이지 마케팅이 필요하지만 비용 부분에 지레 겁
을 먹어 일언지하에 거절을 하고 맙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네이버에서 나오는 모두 홈페이지를 만들어 사용하시면 마케팅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네이버에서 야심차게 계획하여 출시한 툴로서 많은 중소규모 자영업자들이 사용하는 모두 홈페이지는 사용자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http://msagoo.modoo.at/ 

                                   http://bito.modoo.at/

아구찜의 대명사 '마산 아구명가'사진을 클릭하면 홈페이로 이동합니다.    별주부전의 전설이 살아있는 '비토 바다펜션'사진 클릭시 홈페이지 이동이 됩니다.

바로 검색기능을 활용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많이 노출되어 많은 사람들이 찾게 만드는 것입니다. 혹 이 장소를 방문하는 사람이 있어 자기의 블로그에 소개가 되고 또 방문자가 이어져 블로그 포스팅도 이어진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돈 안들이고 홍보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검색사이트와 네비게이션에 검색등록하여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더 많은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사진은 위 사진의 장소인 '마산 아구명가'와 '비토 바다펜션'의 네이버 검색 결과입니다.

네이버 검색에서 검색되는 모양새가 서로 비슷한 걸 볼 수가 있는데요. 비토바다펜션의 경우는 아래 비토 바다펜션 네이버 예약 페이지가 하나 더 검색에 노출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각종 검색 태그가 등록되어 있어 수시로 검색에 노출될 수도 있는데요. 응용방법에 따라 엄청난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시스템 구축이 되어야 하고요. 그 이후는 저희들에게 따로 교육을 받으시면 쉽게 활용할 수가 있답니다. 우선은 네이버에 등록되어 있는 부분을 말씀드렸는데요. 이외에도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건 저희들이 알아서 다 해 주고 있습니다. 교육은 활용방법에 대해서만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SNS활용 방법까지도요.

일의 순서와 의뢰자가 준비해야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들에게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문의 전화 010-6583-7688   N 미디어   김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