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LED 등(燈) 이야기

LED공장등(마그네슘 LED공장등)을 소개합니다.

by 아름들 2013. 7. 25.

LED공장등(마그네슘 LED공장등)을 소개합니다.

산업용 전기요금의 인상으로 인하여 산업설비 전반에 걸쳐 전기요금의 중요성이 날로 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공장의 작업환경을 좌우하는 공장등은 낮은 밝기와 높은 발열, 물체의 색이 제대로 보이지 않음으로 인하여 교체의 1순위로 오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포스팅된 LED공장등(투광등) 소개에 대한 글을 보고 문의를 해오고 있으나 상담결과 구입으로 연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구입의 필요성은 느끼고 있으나 아직까지 높은 가격으로 인하여 구입을 망설이고 있지 않은가 추측해봅니다.

 

마그네슘 LED공장등

아래의 소개될 LED 공장등은 초경량, 높은 방열성능의 마그네슘 방열판을 사용하여 친환경 녹색기술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3Kg대 초경량 공장등으로 새로나온 신제품 LED 공장등입니다. 특히 기존의 LED공장등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한마디로 가볍고 높은 효율성을 가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LED 공장등이 가지고 있는 성능을 모두 가지고 있으면서 무게가 가볍고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특히 LED 조명의 특성인 높은 열을 방지하는 방열판이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기존의 제품과 달리 마그네슘 재질로 만들어져 고열을 분산시켜줍니다. 어떤 방열판 재질로 만들어져 있느냐에 따라서 LED 조명등의 수명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LED공장등의 특징입니다.

마그네슘 LED공장등의 특징

제품 모델입니다. 100W, 125W, 150W 세가지 제품입니다.

250W기존 나트륨 등이나 수온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그네슘 LED 공장등 YD-100

YD-125모델은 YD-100모델보다 높은 천장의 건물에 설치하면 됩니다. 

12m 이상의 높이의 공장에 설치하면 됩니다.


 마그네슘 LED 공장등의 절전효과입니다. 모든 LED조명등이 그러하듯이 높은 절전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마그네슘 LED공장등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LED 조명등에 많은 제품이 있지만 새롭게 개발된 마그네슘 led 공장등이 있어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상세한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처:(주)C&G 친환경 기술    영업담당 김진석 010-6583-7688